원위, 오늘(29일) 첫 유닛 앨범 발매…폭넓은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밴드 원위의 데뷔 첫 유닛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원위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엑스오엑스오'를 발매한다.
전작인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로, 멤버들이 곡 작업 전반을 진두지휘해 음악적 역량을 녹여냈다.
한편 원위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엑스오엑스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보이밴드 원위의 데뷔 첫 유닛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원위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엑스오엑스오'를 발매한다. 전작인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로, 멤버들이 곡 작업 전반을 진두지휘해 음악적 역량을 녹여냈다.
타이틀곡 '솔티 보이'는 동명과 기욱의 유닛곡으로, 리드미컬하면서도 중독적인 일렉 사운드가 돋보인다. 청량한 분위기 속에 소년들의 애절한 고백을 담아낸 가운데, '을'의 입장에서 풀어낸 재치 있는 가사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곡 '솔티 보이'의 뮤직비디오에는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동명과 기욱의 모습이 담긴다. 페이스 주얼, 액세서리 등으로 완성한 멤버들의 키치한 비주얼이 관전 포인트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하린과 기욱이 참여한 '동서남북'이 수록된다. '동서남북'은 파워풀하고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타이틀곡과 상반되는 록시크 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원위는 전곡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특별한 팬사랑을 전한다.
원위는 그간 개성 강한 콘셉트와 뛰어난 음악성, 고퀄리티 연주 실력으로 '믿듣 밴드' 타이틀을 입증했다. 나아가 이들은 '엑스오엑스오'를 통해 키치와 시크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의 유닛곡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원위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엑스오엑스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