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고차일드, 31일 새 싱글 ‘M.O.M’ 발매 확정

손봉석 기자 2023. 8. 29. 1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어뮤직 제공



우디 고차일드가 오는 31일 오후 6시 새 싱글 ‘M.O.M’을 발매한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지난 27일과 29일 오후 공식 SNS에 ‘M.O.M’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거칠고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우디 고차일드의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전체 화면을 뒤덮은 ‘B**CH I’M BACK U FEEL ME?’, ‘I’M THE MAN OF THE MATCH’ 등 문구도 시선을 끌어당긴다.

29일 공개된 티저에는 콘셉트 포토와 함께 우디 고차일드의 자신감 넘치는 짧은 인터뷰와 신곡의 당당한 무드가 그려졌다. 이번 ‘M.O.M’에서 우디 고차일드 특유의 독창적인 플로우는 물론 강렬한 메시지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하이어뮤직 제공



하이어뮤직은 앞서 알파벳 ‘W’를 나타내는 로고 영상과 무드 보드 이미지로 다양한 추측을 불러모았다. 이후 해당 티저와 관련된 아티스트의 정체가 우디 고차일드로 밝혀지고, 그의 새 싱글 발매 소식이 전해지며 힙합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우디 고차일드는 Mnet ‘쇼미더머니 6’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하이어뮤직 합류 후 컴필레이션 앨범, EP ‘#GOCHILD’, ‘SWOOP!’과 다수의 싱글로 활발히 활동했다. 자신의 음악과 더불어 투마로우바이투게더, 박재범, pH-1, 식케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작업물로도 글로벌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었다.

올해 4월 전역 후 첫 앨범이자 지난 2021년 10월 발매한 싱글 ‘Feather’s letter’ 이후 2년여 만의 새 싱글 ‘M.O.M’으로 돌아오는 우디 고차일드가 어떤 음악으로 활동의 2막을 열지 관심이 집중된다.

우디 고차일드 새 싱글 ‘M.O.M’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