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사용자 5만 6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클라우드 이메일 통합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 메일게이트가 출시 4개월 만에 사용자 5만 6천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 필터링 기술과 KT의 AI 기반 APT 분석 기술을 결합한 클라우드 기반의 이메일 통합 보안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클라우드 이메일 통합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 메일게이트가 출시 4개월 만에 사용자 5만 6천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 필터링 기술과 KT의 AI 기반 APT 분석 기술을 결합한 클라우드 기반의 이메일 통합 보안 서비스다.
AI 분석 기술 탑재로 스팸/바이러스메일을 비롯해 신/변종 메일 위협에 대한 대응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구글 워크스페이스, 네이버웍스 등 클라우드 메일 서비스와 연동을 지원하여 클라우드 메일 서비스의 보안성을 강화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스팸메일 4중 필터링 ▲수/발신자 인증 ▲3단계 메일 안전도 검사 ▲첨부파일 콘텐츠 무해화(CDR) 처리 등이 있다. 내부로 유입되는 이메일의 수신자, 발신자, 첨부파일, 링크 등 모든 요소를 검증하고 안전한 메일만 유입시키는 제로 트러스트(ZeorTrust) 관점에서의 강력한 이메일 보안을 구현한다.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는 올 4월 출시 이후 제조, 서비스, 통신, 유통, 교육 등 산업별 레퍼런스를 고루 확보했으며 사용자 5만 6천명을 돌파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디지털 전환에 따른 클라우드 수요 증가와 기업 이메일 사용 증가와 비례한 이메일 기반의 사이버 보안 공격(악성코드 유포, 정보 탈취, BEC 공격 등) 급증에 따른 메일 보안 강화 움직임의 영향으로 서비스 공급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김형철 메일사업부 본부장은 “최근 이메일 기반 공격들이 보다 정교해지고 있으며 이로 인한 기업∙기관의 실질적 피해가 커지고 있다.”라며 “이메일 보안을 강화하는 시장 움직임에 맞춰 기업 규모, 메일 운영 환경에 따라 유연한 서비스 맞춤 설계가 가능한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로 해당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아낌없이 주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한달 무료체험과 사내 보안 인식 현황을 점검할 수 있는 악성 이메일 모의훈련 서비스인 머드픽스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무료체험 종료 후 실제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시크릿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란지교시큐리티, KT AI기술 활용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출시
- 지란지교시큐리티, 의정부시청에 콘텐츠 무해화 솔루션 공급
- 지란지교시큐리티, 스팸스나이퍼에 이메일 유사도 필터링 엔진 탑재
- 지란지교시큐리티, ICT중기 정보보호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배달앱 수수료 인하 합의...9.8%→2.0~7.8%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