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컴백’ 김세정, 더블 타이틀곡 ‘항해’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라운더 김세정이 가수 컴백을 앞두고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어린 소녀가 벽장의 문을 열고 나오는 동화같은 분위기로 시작한다.
이후 'VOYAGE, 2023.08.30 0AM' 이라는 텍스트가 나오면서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시간을 소개했다.
김세정의 신보는 오는 9월 4일 발매하지만,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8월 30일로 선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라운더 김세정이 가수 컴백을 앞두고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어린 소녀가 벽장의 문을 열고 나오는 동화같은 분위기로 시작한다. 빛나는 벽장에서 어두운 곳으로 걸어 나온 소녀가 조명을 밝히자 주변이 따뜻한 빛으로 쌓임과 동시에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피들 사운드가 흘러나와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깊은 단잠에 빠져있다 어린 소녀의 인기척에 눈을 뜬 김세정. 발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려 놀라는 모습으로 영상은 끝이 났다. 이후 ‘VOYAGE, 2023.08.30 0AM’ 이라는 텍스트가 나오면서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시간을 소개했다.
김세정의 신보는 오는 9월 4일 발매하지만,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8월 30일로 선공개 예정이다.
한편, 김세정의 이번 신보 ‘문(門)’은 지난 미니 앨범 ‘I’m’ 이후 2년 5개월만에 발매되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전곡 작사 및 대부분의 수록곡 작곡에 참여하며 김세정만의 색으로 물들인 완성도 높은 앨범을 알렸기에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9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9월 6일 컴백…핑크빛 뒤태 티저 공개
- 주이, 바위 위에 벌러덩…남다른 비키니 인증샷 [DA★]
- ‘재택 논란’ 클린스만 감독의 주먹구구식 선수 기용…이번엔 제대로일까?
- SM “라이즈 승한, 몸살 컨디션 난조…음악방송 녹화 불참” [공식입장]
- 버벌진트, ‘구여친’ 브브걸 민영과 컬래버…9월7일 컴백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