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포인트 워치·백팩 완벽 소화 '가을 남신' 변신… 공항패션 선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혁은 8월 28일 월요일, 화보 촬영을 위해 베트남으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가운데 여심 저격하는 공항패션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이준혁은 블루종 자켓과 청바지의 매치로 한 계절 앞서나가는 댄디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날 이준혁은 블루종 자켓과 청바지의 매치로 한 계절 앞서나가는 댄디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청량한 블루 컬러 다이얼이 돋보이는 손목시계와 깔끔한 무드의 백팩을 함께 매치해 포멀한 무드를 한껏 극대화하며 남다른 센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준혁의 훈훈한 공항패션을 완성한 포인트 아이템은 모두 스위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빅토리녹스(Victorinox)'의 제품으로, 어반 아웃도어 컨셉 남성시계 'Journey(져니) 1884' 및 프리미엄 비즈니스 백팩 '아키텍처 어반2'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준혁은 지난 5월 개봉하여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 빌런으로 활약한 바 있으며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되어 화제이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