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초아, 탈퇴·결혼설..."제가 가장 딱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초아가 AOA 탈퇴와 결혼설 등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초아는 28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노빠꾸탁재훈'의 새로운 에피소드(일화) '탁재훈의 압박면접 EP.08'에 출연해 AOA를 탈퇴했을 당시 불거졌던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에 탁재훈은 "지금은 운영 안 하고 있나요 AOA가?"라고 물었고 초아는 고개를 끄덕였다.
뒤이어 탁재훈은 초아에게 "AOA에서 제일 잘된 분이 누구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걸그룹 AOA 출신 초아가 AOA 탈퇴와 결혼설 등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초아는 28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노빠꾸탁재훈'의 새로운 에피소드(일화) '탁재훈의 압박면접 EP.08'에 출연해 AOA를 탈퇴했을 당시 불거졌던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초아는 "2012년 AOA로 데뷔했다, 저희가 팀이 7명이었다가 한명씩 다 떠났다, 일단 제가 제일 먼저 떠났고…저는 다 응원한다 제 동생들"이라고 말하며 AOA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탁재훈은 "지금은 운영 안 하고 있나요 AOA가?"라고 물었고 초아는 고개를 끄덕였다. 뒤이어 탁재훈은 초아에게 "AOA에서 제일 잘된 분이 누구냐"고 질문을 던졌다. 초아는 "아무래도 설현"이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다시 "제일 딱한 분은 누구냐"고 물었고 초아는 "오늘 제가 제일 딱하다, 말하기 곤란한 것들이 많은데 제가 입 한 번 잘못 놀려서 오래 쉴 수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초아는 유튜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구독자수는 43만명이며 최다 조회수를 얻은 영상은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으로 342만명이 봤다. MC들의 요구에 초아는 준비해온 마이크 및 음향장비를 꺼내서 '다이너마이트'를 불렀다.
탁재훈은 초아의 뛰어난 가창력을 칭찬했다. 그러면서 메인 보컬이었지만 센터는 아니었다는 초아의 말에 "저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센터가 아니었다? 뭔가 팀 내에 (문제가 있었느냐)"며 장난을 쳐 초아를 당황하게 했다.
계속해서 질문이 이어졌다. 탁재훈은 초아에게 "결혼했느냐"고 물었다. 이에 초아는 "안 했다, 사람들이 잘 되고 있는데 왜 갑자기 나가느냐 하다가 열애설이 나면서 '같이 결혼했구나'가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AOA 탈퇴 이후 불거진 열애설 및 결혼설 상대에 대해 "사귀지 않았다, 아무튼 그런 게 있지 않느냐"면서 '썸'만 탔다고 했다. 이에 탁재훈은 "손은 잡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초아는 "손은 잡았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초아는 "조금 '예민미'가 있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또한 "눈이 약간 찢어졌으면 좋겠다, 저는 째진 눈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달 5일까지 '00가게' 이용 시 10% 청구할인
- '강제 키스' 스페인 축협 회장 母, 단식농성..."내 아들 그만 괴롭혀"
- 교통비 환급받기, 알뜰교통카드 폐지 대신 '이것' 도입
- 김건희 여사 "자살, 9할은 사회적 타살"...경찰 격려
- "헌것 반납하면 새것 드려요" OO판매 인기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