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녹산병원, 부산 강서구 행사서 건강지킴이로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26일 부산 강서구청과 강서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행사 '여름밤의 낭만, 온가족이 함께하는 2023 찾아가는 영화관'에 구급차 및 의료부스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갑을녹산병원 관계자는 "매년 강서구 지역 행사에 의료지원 및 참여로 건강지킴이 역할을 활발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26일 부산 강서구청과 강서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행사 ‘여름밤의 낭만, 온가족이 함께하는 2023 찾아가는 영화관’에 구급차 및 의료부스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응급상황에 대비하고 행사가 안전하게 마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갑을녹산병원 관계자는 “매년 강서구 지역 행사에 의료지원 및 참여로 건강지킴이 역할을 활발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갑을녹산병원은 인공신장센터, CRE·VRE격리병동, 관절·척추클리닉, 두통·어지럼증클리닉, 소아성장클리닉, 소화기내시경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판 테슬라' 빈페스트, 시총 세계 3위 '껑충'…BYD도 제쳤다
- 주호민 ‘카톡 갑질’ 의혹...“퇴근 후·연휴에도 연락”
- “우리 딸 혜빈이 기억해주세요” 분당 흉기난동 유족, 외동딸 실명 공개
- 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 근황 “성범죄자가 스토킹”
- 잼버리 후폭풍? 새만금공항 예산 500억 삭감…내년 착공 못한다
- 한여름 폭설...갑자기 20도 뚝↓ 당황스러운 이탈리아 [영상]
- “화나서” 소화기로 창문 부수고 車 내려친 여성 [영상]
- 만오천원 짜리 절단기로 전자발찌 끊었다…연쇄살인의 시작[그해 오늘]
- “그 선수에 직접 물어봐” 이다영, 또 저격글
- '타짜' 너구리 형사役 조상건, 뒤늦게 알려진 별세…향년 77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