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충청북도와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충청북도와 29일 '충북 관광 5천만 시대로의 도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장실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의 중요 사업을 활용하여 충북의 관광자원 가치를 재발견하고, 지역특화 신규 관광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관광을 통해 인구소멸지역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무협약을 통해 충북의 관광 콘텐츠 개발 및 유관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 관광 정책 및 정보 공유 및 외래관광객 유치 지원, 충북 관광전담조직 신설에 따른 협업체계 구축 및 공동사업 추진 등을 지속적으로 협력한다.
관광공사는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다님 트래블리더 등),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이트, 관광두레 사업 등을 통해 충북 관광을 적극 홍보하고 지역 신규 콘텐츠 발굴을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김장실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의 중요 사업을 활용하여 충북의 관광자원 가치를 재발견하고, 지역특화 신규 관광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관광을 통해 인구소멸지역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9월 6일 컴백…핑크빛 뒤태 티저 공개
- 주이, 바위 위에 벌러덩…남다른 비키니 인증샷 [DA★]
- ‘재택 논란’ 클린스만 감독의 주먹구구식 선수 기용…이번엔 제대로일까?
- SM “라이즈 승한, 몸살 컨디션 난조…음악방송 녹화 불참” [공식입장]
- 버벌진트, ‘구여친’ 브브걸 민영과 컬래버…9월7일 컴백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