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리솜, 나태주 시인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9월8일 '풀꽃시인'으로 유명한 나태주 시인과 함께 하는 문학콘서트 '시적인 순간'을 개최한다.
포레스트 리솜 관계자는 "10월에는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하는 2차 문학콘서트를 진행될 예정"이라며 "문화감성형 웰니스 리조트로서 방문객들에게 문학과 예술을 통한 특별한 휴식 경험 제공을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에는 김용택 시인의 문학콘서트 예정
리솜리조트는 5월부터 전 지점에서 매달 어린이 북토크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올 가을에는 성인을 위한 문학콘서트를 새로 기획했다. 나태주 시인의 문학 콘서트는 김혜정 아나운서와 함께 3부에 걸쳐 대담 형식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나태주 시인의 집필 경험담을, 2부에서는 시가 가진 치유의 힘과 일상에서 시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3부에서는 나태주 시인과 관람객들이 경험담을 토대로 일상에서 마주한 시적인 순간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진다. 가을 정취에 맞는 에어로폰 3중주 라이브도 진행한다.
행사는 9월8일 오후 7시부터 리조트 내 마묵라운지&바에서 열린다. 참가자에게는 나태주 시인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시집을 선물로 증정한다.
포레스트 리솜 관계자는 “10월에는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하는 2차 문학콘서트를 진행될 예정”이라며 ”문화감성형 웰니스 리조트로서 방문객들에게 문학과 예술을 통한 특별한 휴식 경험 제공을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즐기며 동화를 접할 수 있도록 또 하나의 문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교육 브랜드 재능교육과 함께하는 ‘어린이 구연동화 클래스’로 9월 16일 포레스트 리솜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리솜리조트 전 사업장에서 매달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9월 6일 컴백…핑크빛 뒤태 티저 공개
- 주이, 바위 위에 벌러덩…남다른 비키니 인증샷 [DA★]
- ‘재택 논란’ 클린스만 감독의 주먹구구식 선수 기용…이번엔 제대로일까?
- SM “라이즈 승한, 몸살 컨디션 난조…음악방송 녹화 불참” [공식입장]
- 버벌진트, ‘구여친’ 브브걸 민영과 컬래버…9월7일 컴백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