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운전 중 타이어 터짐 사고...“부상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이 주행 중 타이어가 터지는 사고를 겪었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주승이 최근 개인적인 일로 운전하던 중 타이어가 터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확인 결과 부상은 전혀 없으며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으로 마무리된 해프닝이다"고 밝혔다.
앞서 이주승은 SNS를 통해 "와 내 목숨 –1"이라는 글을 게재, 운전 중 타이어가 터졌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타이어가 형체조차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찢겨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주승이 최근 개인적인 일로 운전하던 중 타이어가 터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확인 결과 부상은 전혀 없으며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으로 마무리된 해프닝이다”고 밝혔다.
앞서 이주승은 SNS를 통해 “와 내 목숨 –1”이라는 글을 게재, 운전 중 타이어가 터졌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타이어가 형체조차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찢겨 눈길을 끌었다.
이주승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9일 24일까지 연극 ‘테베랜드’를 공연한다. 현재 새 드라마 ‘모래에도 꽃은 핀다’를 촬영 중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목·이미지 훼손 논란 ‘치악산’, 31일 시사·간담회 예정대로 진행[공식]
- ‘강철부대3’ 김경백·박문호·홍범석, 역대급 최강자 등판
- ‘순정복서’ 김형묵, 김진우에 분노 폭발...무슨 일?
- ‘프리다’ 환생했나…김히어라, 화려한 본업 복귀 [커튼콜]
- 손예진, ♥현빈 깨알 자랑...“실력 좋아져”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오늘부터 1일?
- 아프니까 청춘이다, ‘듣보인간의 생존신고’[MK무비]
-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 고주원, 달콤 미묘한 분위기
- 강동원 1인 기획사 AA그룹 설립…“배우 영입 가능성 有”
- 화사, 9월 6일 컴백 확정...피네이션 합류 후 첫 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