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 개편…길찾기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돈 브랜드 도드람은 '도드람한돈 인증점'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앱은 도드람한돈만을 사용하는 음식점 등 업체들의 정보를 모아 인증점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지도 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단장한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은 카카오맵, 네이버지도, T맵 등 지도앱과 연동해 도드람한돈 인증점 매장까지 찾아갈 수 있는 '길찾기'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한돈 브랜드 도드람은 ‘도드람한돈 인증점’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은 카카오맵, 네이버지도, T맵 등 지도앱과 연동해 도드람한돈 인증점 매장까지 찾아갈 수 있는 ‘길찾기’ 기능을 추가했다. 핸드폰에 지도앱이 깔려 있다면 인증점 앱과 자동 연동해 내 위치 주변의 인증점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위치를 고정해 두면 가까운 인증점부터 지역별 인증점까지 살펴볼 수 있고 각 매장의 메뉴, 전화번호, 주소 등 세부 사항도 확인 가능하다.
도드람한돈을 사용하는 구이, 돈까스, 보쌈, 한식 등 메뉴 카테고리별로 판매 음식점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배너 탭을 누르면 진행 중인 이벤트와 월별 추천 식당 등 각종 공지사항과 함께 오른쪽 상단에 도드람몰 연동 버튼을 추가해 도드람한돈 제품을 한층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은 오는 9월 8일부터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사용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소비자들이 도드람한돈 인증점 앱을 통해 도드람한돈을 사용하는 매장 인증점에 보다 쉽게 접근하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기능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금리시대 주택대출 전략…"고정금리로 갈아타라"
- 살리겠단 의지 하나로…‘흉기 난동’ 당시 피해자 옆 지켰다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
- "제2·3의 혜빈이 같은 사람 나올텐데"...'최원종 사건' 유족이 남긴 말
- [단독]'몽골'서 주택임차료 빼돌린 철도공단 직원 덜미
- '마스크걸' 이한별 "안무 연습? '리듬 속의 그 춤을' 지겹게 들었다"[인터뷰]①
- “우리, 합의한거다?” 성관계 동의하면 QR 코드 찍어준다는데
- "과일 썩어서...사장 살해한다" 인천 마트 흉기난동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