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혁명, 세척·표백·탈취를 한번에…로하스 인증으로 안전성 검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제혁명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세제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세제혁명은 친환경세제 전문 제조기업인 비엔디생활건강의 대표 상품으로 2005년 홈쇼핑 판매 시작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 친환경 상품인 지엘 액체세제, 홈 드라이세제 이젠드라이, 보타닉 주방세제, 다용도 얼룩제거제, 블랙 대용량 액체세제 등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세제부문
세제혁명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세제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세제혁명은 친환경세제 전문 제조기업인 비엔디생활건강의 대표 상품으로 2005년 홈쇼핑 판매 시작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제혁명은 세척, 표백, 탈취를 세제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도 검증됐다.
이 밖에 친환경 상품인 지엘 액체세제, 홈 드라이세제 이젠드라이, 보타닉 주방세제, 다용도 얼룩제거제, 블랙 대용량 액체세제 등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세제혁명의 명성은 해외에도 알려져 미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고 해외 전시회에도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설립해 현지 시장도 개척하고 있다.
비엔디생활건강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플라스틱 문제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있다”며 “플라스틱 없는 자연 친화적 제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경영철학인 ‘노 플라스틱(no plastic)’ 경영에 따라 환경을 보호하는 기업으로 앞장서겠다”고 했다.
박미옥 기자 histmo@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공군기지 코앞인데…"주변 땅 중국이 싹쓸이" 소문의 실체
- 1조 쏟아붓고도 매년 수백억 적자…CJ '골칫거리' 된 회사
- 없는 게 없는 K편의점…추석 앞두고 'BMW'까지 등장 [송영찬의 신통유통]
- 집값 계속 떨어지더니…2.6억 아파트에 45명 몰렸다 [심은지의 경매 인사이트]
- 현대차, 음식물쓰레기서 뽑아낸 청정수소로 '넥쏘' 충전한다
- "KOVO는 사실 확인했나요?"…이다영, 또 김연경 저격했다
- 고현정 "나에 대한 소문·왜곡, 나도 공범…반성도 해" [인터뷰+]
- "SBS 정말 실망입니다"…영상 무단 사용 논란 '결국 사과'
- 주호민 아들 학급 학부모 "아무도 담임 안 맡으려 해" 하소연
- "이재명도 좀 먹으라고 해라"…與 연찬회 뒤풀이도 '횟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