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떠난 강동원, 기획사 AA그룹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동원 측이 AA그룹을 통한 새 출발을 알렸다.
29일 강동원 측 관계자는 본지에 "강동원이 기획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강동원은 2016년 1월 YG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알렸으며 약 7년 동안 함께했다.
AA그룹으로 새 출발을 알린 강동원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동원 측 관계자 "AA그룹, 배우 영입 가능성 있다"
배우 강동원 측이 AA그룹을 통한 새 출발을 알렸다.
29일 강동원 측 관계자는 본지에 "강동원이 기획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사명은 AA그룹이다. AA그룹은 향후 배우를 영입할 가능성도 있다. 한 매거진 편집장 출신이 소속사 대표로서 강동원과 함께하는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 공식입장을 통해 강동원의 매니지먼트 업무 종료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강동원은 2016년 1월 YG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알렸으며 약 7년 동안 함께했다. AA그룹으로 새 출발을 알린 강동원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강동원은 2003년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늑대의 유혹'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전우치' '군도:민란의 시대'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반도', 드라마 '1%의 어떤 것' '매직'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그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은, 서울대 출신에 수능 3개 틀렸다"…조우종, 남다른 아내 사랑
- 서울대·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김혜은, '프로 이직러' 비결은? ('무장해제')
- 류승범 "한 아이의 아빠로 '무빙' 이야기에 공감" [일문일답]
- 윤은오·나하나, 동갑내기 뮤지컬 배우 부부 탄생…깜짝 결혼 발표
- 긴 생머리에 청순 메이크업…고현정, '마스크걸' 비하인드컷도 화제
- [단독] '피지컬100' 출신들, '강철부대3'도 접수…대거 출연 확정
- 김호중,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 입성…출연 없이 1위
- 칼 빼든 권은비 측 "성희롱·명예훼손 게시물, 더이상 묵과할 수 없어"
- '하늘빛 축제'...임영웅, 2023 전국투어로 전국 달군다
- [단독] '솔로 데뷔' 방탄소년단 뷔, '런닝맨'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