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마지막 홈 경기’ 성남, 김포전 연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 김포FC를 불러들인다.
구단은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로 팬을 맞이한다.
부스는 홈경기 당일 18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시원한 콜드브루 메뉴와 데이오프의 시그니처 24시간 냉침 밀크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됐다.
또한, 성남 명예기자단 필드맥이 준비한 '성남FC 모의고사 1등급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건도 기자] 성남FC가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 김포FC를 불러들인다.
구단은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로 팬을 맞이한다.
우선 서문 매표소 옆 까치둥지 부스에서 카페 데이오프의 음료 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이날 특별히 이날 수비수 강의빈이 일일 카페 점원으로 데이오프 부스를 찾으며 팬들과 만난다.
부스는 홈경기 당일 18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시원한 콜드브루 메뉴와 데이오프의 시그니처 24시간 냉침 밀크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됐다.
또한, 성남 명예기자단 필드맥이 준비한 '성남FC 모의고사 1등급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남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가 준비됐고 참여자에게 성남FC 2023시즌 사인볼 및 CGV 팝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장내에서는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남FC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전광판 이벤트로 전광판에 나온 번호로 예상 스코어를 보내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서문 매표소 옆에서는 티켓북 현장 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티켓북은 예매권 10매로 구성되어 있고 W석과 E석을 각각 구매할 수 있다. W석은 50,000원(67% 할인), E석은 45,000원(63% 할인)으로 각각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북을 구매한 팬들에게 선착순으로 ‘누깍’의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본 경기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선수단은 시즌 첫 연승을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