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홍 부산 동구청장, 수산물 소비 장려 캠페인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진홍 부산광역시 동구청장이 우리 수산물 소비 장려를 위한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해양수산부는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어려움을 겪는 어촌과 어업인 등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여름 어촌 휴가를 장려하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김 구청장은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과 수산물 관련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수산물 소비를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김진홍 부산광역시 동구청장이 우리 수산물 소비 장려를 위한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해양수산부는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어려움을 겪는 어촌과 어업인 등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여름 어촌 휴가를 장려하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챌린지는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 등의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인증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김진홍 구청장은 오은택 부산광역시 남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김 구청장은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과 수산물 관련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수산물 소비를 부탁했다.
김 구청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길희 부산광역시 중구의회 의장, 김혜경 부산광역시 서구의회 의장을 지목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17일 '손기정마라톤' 개최…'월드컵경기장~가양' 교통 통제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29CM, 겨울 '이굿위크' 성황…누적 거래액 1100억원
- 강유정 의원, 게임법 개정안 발의…확률 피해 이용자 구제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
- '불확실성의 시대' 정의선의 해법...글로벌 CEO
- '선거법 1심' 앞둔 이재명 "법대로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