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취소 공식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할리우드 데뷔작 '디 아이돌'이 공식적으로 시즌2 제작 취소를 알렸다.
28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 등 다수 매체는 HBO 측 대변인의 말을 인용, '디 아이돌'의 시즌2 제작이 취소됐다고 보도했다.
이후 시즌2 제작 여부에 큰 관심이 모였으나 결국 HBO가 공식적으로 '디 아이돌' 제작 취소를 알린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신, 강도 높은 비판 이어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할리우드 데뷔작 '디 아이돌'이 공식적으로 시즌2 제작 취소를 알렸다.
28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 등 다수 매체는 HBO 측 대변인의 말을 인용, '디 아이돌'의 시즌2 제작이 취소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HBO 관계자는 "'디 아이돌'은 HBO의 가장 도발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였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기쁘다"면서도 "많은 생각과 고려 끝에 '디 아이돌'의 두 번째 시즌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놀라운 작업을 해준 제작자, 출연진, 제작진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디 아이돌'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음악 산업을 배경으로, 인기 여성 팝가수가 몸담은 음악 산업 세계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국내에서는 제니의 첫 데뷔작으로 이름을 알렸다. 제니를 비롯해 더 위켄드·릴리 로즈 뎁·트로이 시반 등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모두의 기대 속 공개된 '디 아이돌'은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지적이 쏟아졌고 외신 역시 강도 높게 지적을 내놓았다. 결국 당초 계획된 6개 에피소드보다 단축된 5개 에피소드만에 종영해야 했다. 이후 시즌2 제작 여부에 큰 관심이 모였으나 결국 HBO가 공식적으로 '디 아이돌' 제작 취소를 알린 상황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은, 서울대 출신에 수능 3개 틀렸다"…조우종, 남다른 아내 사랑
- 서울대·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김혜은, '프로 이직러' 비결은? ('무장해제')
- 류승범 "한 아이의 아빠로 '무빙' 이야기에 공감" [일문일답]
- 윤은오·나하나, 동갑내기 뮤지컬 배우 부부 탄생…깜짝 결혼 발표
- 긴 생머리에 청순 메이크업…고현정, '마스크걸' 비하인드컷도 화제
- 김호중,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 입성…출연 없이 1위
- [단독] '피지컬100' 출신들, '강철부대3'도 접수…대거 출연 확정
- 칼 빼든 권은비 측 "성희롱·명예훼손 게시물, 더이상 묵과할 수 없어"
- '하늘빛 축제'...임영웅, 2023 전국투어로 전국 달군다
- [단독] '솔로 데뷔' 방탄소년단 뷔, '런닝맨'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