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치야 타오♥카타요세 료타, 부모 됐다‥첫 아이 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츠치야 타오와 제너레이션즈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 멤버 겸 배우의 카타요세 료타가 부모가 됐다.
츠치야 타오, 카타요세 료타는 8월 29일 개인 소셜 미디어에 장문의 글을 게재, 첫 아이 출산 소식을 알렸다.
츠치야 타오, 카타요세 료타는 영화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에 공동 출연하며 연을 맺었고 2017년 교제를 시작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일본 배우 츠치야 타오와 제너레이션즈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 멤버 겸 배우의 카타요세 료타가 부모가 됐다.
츠치야 타오, 카타요세 료타는 8월 29일 개인 소셜 미디어에 장문의 글을 게재, 첫 아이 출산 소식을 알렸다.
츠치야 타오는 "선명한 하늘날에 새로운 생명을 맞이할 수 있었다. 기적의 연속이었다. 시끌벅적한 나날 속에서 고귀한 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소중한 분들께 전할 수 있어 기쁘고 그저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인생은 처음 있는 일 투성이이고 처음 겪는 일이 사는 기쁨의 하나이기도 하다고 생각한다. 생각지도 못한 일들을 많이 만나겠지만 그것을 극복할 양식이 되는 애정을 이 만남에 쏟고 싶다. 아이를 키우면서 사람으로서 아티스트로서 노력을 거듭하고 더 많은 것을 배워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카타요세 료타 역시 "시끌벅적한 나날 속에 새로운 생활에 임하면서 기이하게도 29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오늘,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고를 드릴 수 있어 기쁘고 그저 감사하다"며 아이의 탄생 소식을 전했다.
츠치야 타오, 카타요세 료타는 영화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에 공동 출연하며 연을 맺었고 2017년 교제를 시작했. 올해 1월 1일에는 "결혼 준비를 하던 중 새로운 생명이 싹트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편 츠치야 타오는 영화 '바람의 검심', '푸른하늘 옐', '오렌지', '소녀, 하늘을 날다!', '카사네: 빼앗는 얼굴', 드라마 '검은 여교사', '리미트', '하나코와 앤', '변두리 로켓', '아리스 인 보더랜드' 등에 출연했다.
카타요세 료타는 제너레이션즈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 소속으로 영화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드라마 '병실에서 염불을 외지 마세요', '운명경찰' 등에 출연했다. (사진=츠치야 타오, 카아요세 료타 소셜 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전 부치다 시누이와 눈 맞은 아내, 성정체성 깨달아” 막장 실화(고소한 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