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9월 7일 새 앨범 발표…1년 9개월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새앨범으로 1년 9개월 만에 돌아온다.
FT아일랜드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오프닝 시퀀스 영상을 공개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8월 26~27일 양일간 개최한 콘서트 '헤이 데이'에서 오는 9월 7일 발매하는 9번째 미니 앨범 전곡을 라이브로 선공개하는 깜짝 행보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새앨범으로 1년 9개월 만에 돌아온다.
FT아일랜드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오프닝 시퀀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프닝 시퀀스에서는 오는 9월 7일 발매하는 9번째 미니 앨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최민환의 드럼, 이재진의 베이스 연주 그리고 이홍기의 보컬 컷들을 순차적으로 담아냈다.
멤버들은 결의에 찬 표정을 한 채 연주를 앞둔 모습으로 등장해 오랜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영상 속 BGM으로 강렬한 드럼, 기타 사운드, 이홍기의 탄탄한 보컬로 ‘내 길을 걸어갈래’라는 가사가 담긴 신곡의 일부를 선보이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FT아일랜드는 지난 8월 26~27일 양일간 개최한 콘서트 ‘헤이 데이’에서 오는 9월 7일 발매하는 9번째 미니 앨범 전곡을 라이브로 선공개하는 깜짝 행보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9월 7일 미니 9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