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웃을 때 더 예뻐지는 도도한 고양이’ [★현장]
천정환 MK스포츠 기자(jh1000@maekyung.com) 2023. 8. 29.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소희가 정유미를 응원하기 위해 포토월에 섰다.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잠' VIP 시사회가 열렸다.
정유미와 안소희는 2016년 개봉된 영화 '부산행'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일상적인 소재에 독특한 설정을 더해 탄생한 현실 공포 영화 '잠'은 믿고 보는 배우 정유미, 이선균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소희가 정유미를 응원하기 위해 포토월에 섰다.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잠’ VIP 시사회가 열렸다.
정유미와 안소희는 2016년 개봉된 영화 ‘부산행’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정유미는 1983년생, 안소희는 1992년생으로 아홉 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예능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등 특별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안소희는 2004년 단편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7년 원더걸스의 막내로 가요계에 데뷔하며 메가 히트곡 ‘텔미(Tell Me)’로 큰사랑을 받았다.
정유미 응원 왔어요
영화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이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렸다.
일상적인 소재에 독특한 설정을 더해 탄생한 현실 공포 영화 ‘잠’은 믿고 보는 배우 정유미, 이선균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도한 고양이가 예쁜 하트를
이날 VIP시사회 포토월에는 배우 최우식, 안소희, 엄지원, 안서현, 전소니, 황민현, 최우식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윰블리 응원할게
신천동(서울)=천정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1위 인증사진…‘예쁜 애 옆에 예쁜 애’ - MK스포츠
- 김우빈, 한결같은 ‘팬사랑’...고인이 된 팬 추모+조문 “꼭 다시 만나자” [MK★이슈] - MK스포츠
- 모모랜드 출신 주이, 비키니 입고 바위에 누워 [똑똑SNS] - MK스포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화보로 뽐낸 글래머 몸매[똑똑SNS] - MK스포츠
- ‘기자회견 패스’ 클린스만의 바람 “이강인 부상으로 차질 생겨 곤란, 빨리 회복해 AG 정상 참
- 터너 ‘앞서가는 투런포’ [MK포토] - MK스포츠
- 트레이 터너 ‘우리가 앞서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트레이 터너 ‘멀티 홈런입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는 하퍼 [MK포토] - MK스포츠
- 인터뷰중인 브라이스 하퍼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