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이해리 신혼여행에 따라갔다고? 형부와 커플백까지... [MK유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비치 멤버이자 '100만 유튜버' 강민경이 일상을 공유했다.
이번엔 멤버 이해리 부부와의 프랑스 여행기를 영상에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강민경은 "밤을 꼴딱 새워서 인천공항에 가고 있다"며 "제 생일 겸 해리 언니네 결혼기념일 겸 프랑스에 가고 있다. 언니네는 그저께 갔는데, 아마 지금쯤 스위스에서.."라고 전했다.
이후 파리에 도착한 이해리 부부와 만난 강민경은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비치 멤버이자 ‘100만 유튜버’ 강민경이 일상을 공유했다. 이번엔 멤버 이해리 부부와의 프랑스 여행기를 영상에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강민경은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 ‘10년 만에 파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강민경은 “밤을 꼴딱 새워서 인천공항에 가고 있다”며 “제 생일 겸 해리 언니네 결혼기념일 겸 프랑스에 가고 있다. 언니네는 그저께 갔는데, 아마 지금쯤 스위스에서..”라고 전했다.
프랑스 파리에 도착한 강민경은 일정이 겹친 지인들과 만나 담소를 나눴다.
강민경은 지인들에게 “파리 마지막 날 해리 언니를 만나서 남부 프랑스로 넘어가는 일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때 한 지인은 “꼽사리야?”라고 물으며 강민경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강민경은 순간 멍한 표정을 지은 뒤 “이런 반응이 많은데, 형부가 꼽사리”라며 “생일이라서 해리 언니랑 내가 먼저 약속한 것”이라고 해명해 주위를 웃음 짓게 했다.
한편 강민경은 개인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개설, 현재 12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주로 브이로그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해리는 지난 2022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1위 인증사진…‘예쁜 애 옆에 예쁜 애’ - MK스포츠
- 김우빈, 한결같은 ‘팬사랑’...고인이 된 팬 추모+조문 “꼭 다시 만나자” [MK★이슈] - MK스포츠
- 모모랜드 출신 주이, 비키니 입고 바위에 누워 [똑똑SNS] - MK스포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화보로 뽐낸 글래머 몸매[똑똑SNS] - MK스포츠
- ‘기자회견 패스’ 클린스만의 바람 “이강인 부상으로 차질 생겨 곤란, 빨리 회복해 AG 정상 참
- 터너 ‘앞서가는 투런포’ [MK포토] - MK스포츠
- 트레이 터너 ‘우리가 앞서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트레이 터너 ‘멀티 홈런입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는 하퍼 [MK포토] - MK스포츠
- 인터뷰중인 브라이스 하퍼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