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현욱, ‘반짝이는 워터멜론’으로 만찢남의 새로운 계보 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현욱이 명랑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발랄함으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줄임말)'의 새로운 계보를 쓴다.
오는 9월 25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최현욱이 명랑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발랄함으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줄임말)’의 새로운 계보를 쓴다.
오는 9월 25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최현욱은 극 중 1995년에 불시착한 은결이 만난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 역을 맡는다. 이찬은 대학가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할머니 덕에 X세대 형들과 어울리며 뼛속까지 아날로그 감성으로 가득한 레트로 보이.
청춘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쾌활한 성격에 열정과 노력, 희망이라는 단어를 좋아하는 유쾌한 낭랑 18세다.
이렇듯 한여름 더위보다 뜨거운 혈기를 가진 이찬에게도 첫사랑의 설렘은 찾아오기 마련일 터. 운명처럼 마주친 옆 학교 첼로 여신 세경(설인아)에게 속절없이 마음을 빼앗겨 버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첼로 여신에게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기타를 잡기 시작한 초보 밴드맨 이찬의 고군분투가 담겨 있어 과연 이찬의 노력이 빛을 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명랑만화 같던 인생에 로맨스와 음악까지 추가하게 된 이찬 캐릭터의 첫사랑 사수기는 최현욱의 시원, 청량한 에너지로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사랑에 설레고 꿈에 두근대는 이찬 캐릭터의 ‘반짝이는’ 청춘을 완성해줄 최현욱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1995년의 에너자이저 이찬 캐릭터와 최현욱을 만날 수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는 9월 2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역대급 밈 ‘타짜’ 너구리 조상건, 77세로 별세…뒤늦게 알려진 부고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8년차 돌싱’ 김새롬 “현재 솔로 아냐. 연애 쉬면 안된다”(돌싱포맨)
- 정다은의 이유있는 크롭티 사랑 “단아·단정 아나운서 이미지, 내겐 감옥 이제 자유롭게”(동상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거부→자연치료 “나답게 살다 죽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