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예’ 전유림, 마이네스트와 전속 계약…김민정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유림이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마이네스트컴퍼니는 29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 전유림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다"며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특히 전유림은 지난 2020년 방송된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통해 육각형 배우로 주목받았다.
한편, 전유림과 전속 계약을 맺은 마이네스트컴퍼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IP 개발 및 제작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김민정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네스트컴퍼니는 29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 전유림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다”며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안정적인 연기력은 기본, 남다른 존재감을 지닌 전유림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게끔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인사드릴 전유림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유림은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연기 활동에 첫 발을 뗐다. 데뷔작에서부터 맑은 비주얼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이후 ’라디오 로맨스‘,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영화 ’어느날‘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왔다.
특히 전유림은 지난 2020년 방송된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통해 육각형 배우로 주목받았다. 그는 극 중 두물머리를 벗어나는 게 평생소원인 정다운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한편, 전유림과 전속 계약을 맺은 마이네스트컴퍼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IP 개발 및 제작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김민정이 소속되어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10월 컴백 확정...“승관 활동 재개”
- 권은비,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선처 없이 대응”[공식]
- ‘반짝이는 워터멜론’ 최현욱, 명랑만화 찢고 나온 발랄함
- 이주승, 운전 중 사고에 깜짝 “와 내 목숨”
- ‘신병2’ 김지석, 新FM 빌런 “특급전사 아니면 휴가 불가”
- ‘라디오스타’ 문희경, 이금희·유난희와 숙대 3대 퀸카 시절은?
- 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취소
- “美친 앙상블”...믿어요 송강호크루, ‘거미집’[MK현장]
- ‘성+인물: 대만편’ 오늘(29일) 공개…관람 포인트는?
- ‘슈돌’ 장신영♥강경준 아들 정안, 형아미 뿜뿜 “내가 정우 챙겨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