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고싶다던 덱스, 천만 감독 앞에서 '써니' 열연..이쯤되면 오디션(나화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덱스가 영화 '써니' 명장면을 재연한다.
8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영화계 흥행보증수표 이병헌 감독이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덱스가 이병헌 감독이 각색으로 참여한 영화 '써니'의 명장면을 재연한다고 해 기대감을 안긴다.
한편, 천만 감독 이병헌 감독이 함께하는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3회는 2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덱스가 영화 ‘써니’ 명장면을 재연한다.
8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영화계 흥행보증수표 이병헌 감독이 출연한다. 영화 ‘과속스캔들’, ‘써니’, ‘스물’, ‘극한직업’ 등 다수의 작품을 성공시킨 이병헌 감독이 함께하며 ‘화’를 주제로 한 진솔한 토크를 펼쳐낼 예정이다.
역대급 게스트 이병헌 감독의 등장에 MC들도 뜨거운 팬심을 드러낸다. 권율과 덱스는 이병헌 감독의 등장부터 그의 첫 TV 드라마 연출작인 ‘멜로가 체질’ OST를 열창한다고.
뿐만 아니라 덱스가 이병헌 감독이 각색으로 참여한 영화 ‘써니’의 명장면을 재연한다고 해 기대감을 안긴다. 전라남도 순천 출생인 덱스의 입을 통해 쏟아져 나오는 리얼한 사투리 대사에 MC들과 이병헌 감독까지 입을 떡 벌리며 감탄했을 정도라고. 명감독 앞에서 처음 선보이는 덱스의 연기 도전기는 ‘나화나’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과감한 사투리 대사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권율의 반전 매력도 엿볼 수 있다. 이병헌 감독 앞에서 펼쳐지는 권율과 덱스의 열연 현장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한편, 천만 감독 이병헌 감독이 함께하는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3회는 2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