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집 얼마나 엉망이길래 “방송 절대 못 나간다”(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이 정리 정돈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영상에서 유재석이 유연석에게 "집 정리는 잘하는 편이냐?"라며 묻자 유연석은 "아니다. 진짜 못한다. 집을 공개해야 하는 MBC '나 혼자 산다' 같은 프로그램에 절대 못 나간다. 사람들이 상상하는 집이 아니다"라고 솔직하게 답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유연석이 정리 정돈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8월 29일 채널 ‘핑계고’에는 유연석이 게스트로 출연한 ‘230816 mini핑계고 : 유재석, 조세호, 유연석 @뜬뜬편집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유재석이 유연석에게 “집 정리는 잘하는 편이냐?”라며 묻자 유연석은 “아니다. 진짜 못한다. 집을 공개해야 하는 MBC ‘나 혼자 산다’ 같은 프로그램에 절대 못 나간다. 사람들이 상상하는 집이 아니다”라고 솔직하게 답변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이 “그런 걸 우리는 좋아한다. 그걸 보고 싶은데 엉망진창으로 사는 거”라며 말하자 유연석은 “깔끔할 거 같고 정리 정돈 잘하고 MBTI 유형 J라서 계획하고 그럴 거 같은 이미지지만 현실은 전혀 그렇지 않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유연석은 “이렇게 책상이 있으면 깨끗이 해두시는 분이 있고 이거를 계속 쌓아 놓는 사람이 있다”라며 “전 여기 이렇게 쌓아 놓고 저기 이렇게 쌓아 놓고 바쁘다 그러면 여기도 쌓아 놓는다. 뭘 찾으려면 없다”라고 정리 정돈에 어려움을 겪는 본인의 스타일을 밝혔다.
유재석은 “나도 그렇다. 그래서 집에서 뭘 찾으려면 없다”라며 동조했다.
또한 유연석은 최근 캠핑을 주제로 촬영 중인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어려움도 털어놨다. 유연석은 “캠핑 가도 다 짐이다. 차 안에 캠핑 장비를 다 쌓아 놓는다”라며 언급하자 유재석은 “그런 성격이 캠핑 잘 못 가는데”라고 걱정했다.
이어 유연석은 “친구들이랑 바리바리 짐을 싸서 음식을 해 먹고 수다 떨고 텐트도 치고 이런 게 너무 재미있었다. 그래서 캠핑 장비를 많이 샀다. 차에 캠핑 장비를 다 채워놨다”라며 “유튜브도 캠핑 콘텐츠로 시작했는데 너무 힘들더라 이렇게 대충 와서 수다 떨다 가면 골드버튼이 나오는데”라고 덧붙였다. (사진=‘뜬뜬’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전 부치다 시누이와 눈 맞은 아내, 성정체성 깨달아” 막장 실화(고소한 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