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최현욱, 명랑만화 찢고 나온 발랄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현욱이 명랑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발랄함으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줄임말)'의 새로운 계보를 쓴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최현욱은 극 중 1995년에 불시착한 은결이 만난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 역을 맡는다. 이찬은 대학가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할머니 덕에 X세대 형들과 어울리며 뼛속까지 아날로그 감성으로 가득한 레트로 보이. 청춘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쾌활한 성격에 열정과 노력, 희망이라는 단어를 좋아하는 유쾌한 낭랑 18세다.
이렇듯 한여름 더위보다 뜨거운 혈기를 가진 이찬에게도 첫사랑의 설렘은 찾아오기 마련일 터. 운명처럼 마주친 옆 학교 첼로 여신 세경(설인아 분)에게 속절없이 마음을 빼앗겨 버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첼로 여신에게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기타를 잡기 시작한 초보 밴드맨 이찬의 고군분투가 담겨 있어 과연 이찬의 노력이 빛을 발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명랑만화 같던 인생에 로맨스와 음악까지 추가하게 된 이찬 캐릭터의 첫사랑 사수기는 최현욱의 시원, 청량한 에너지로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사랑에 설레고 꿈에 두근대는 이찬 캐릭터의 ‘반짝이는’ 청춘을 완성해줄 최현욱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제작진은 “이찬은 피 끓는 18세 청춘이라는 말이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인물이다. 어떠한 위기 속에서도 목표한 바를 이뤄내고 상처도 금세 극복할 줄 아는 이찬 캐릭터의 긍정적인 태도에서 엄청난 파이팅을 느끼실 것”이라며 “시청자분들의 하루에 활기를 선물해줄 최현욱의 연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1995년의 에너자이저 이찬 캐릭터와 최현욱을 만날 수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는 9월 25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주승, 운전 중 사고에 깜짝 “와 내 목숨”
- ‘신병2’ 김지석, 新FM 빌런 “특급전사 아니면 휴가 불가”
- ‘라디오스타’ 문희경, 이금희·유난희와 숙대 3대 퀸카 시절은?
- 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취소
- “美친 앙상블”...믿어요 송강호크루, ‘거미집’[MK현장]
- ‘성+인물: 대만편’ 오늘(29일) 공개…관람 포인트는?
- ‘슈돌’ 장신영♥강경준 아들 정안, 형아미 뿜뿜 “내가 정우 챙겨야 해”
- “세계 최고가 목표”...하이브X게펜, K팝 기반 글로벌 걸그룹 론칭[종합]
- ‘거미집’ 송강호 “첫 감독 캐릭터..박찬욱·봉준호도 궁금하다고”
- ‘거미집’ 김지운 감독 “송강호 8번째 칸行...집만큼 자주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