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파션, '2023 마이펫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펫 프리미엄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파션(PASHION)'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이번 2023 마이펫페어(일산)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펫 용품 브랜드 'WAW'의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펫 프리미엄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파션(PASHION)'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이번 2023 마이펫페어(일산)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펫 용품 브랜드 'WAW'의 제품을 선보인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하네스'로 알려진 WAW ERGO VEST는 힘을 삼중으로 분산시키는 디자인으로 개발되어, 갑작스런 당김으로 인한 충격을 줄여준다. 앞발 들림과 겨드랑이 쓸림이 없는 구조로 되어 있어 반려견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 물놀이 시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수 하네스이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WAW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WAW ANTISHOCK는 '충격완화장치'로, 반려견의 갑작스런 당김으로 발생하는 충격을 최대 40%까지 줄여준다. 어떤 목줄/하네스와 리드줄 사이에 연결하여 쓸 수 있어 호환성이 좋으며, 단 하나의 제품 연결만으로도 반려견과 보호자가 느끼는 충격을 줄여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가를 기업에 비유한 尹, 文정부 '망하기 전 기업' 직격
- 보안인재 10만 양성 내세웠지만…인적관리도 안돼
- 홈쇼핑 '블랙아웃' 도미노...송출수수료 갈등 터졌다
- [ICT 시사용어] 초전도체
- “北해킹그룹, SW공급망 노려 피해기업 골랐다”
- 김영섭號 KT 닻 올린다…화합·이권 카르텔 배제 등 첫 메시지 주목
- [뉴스줌인]AI 디지털교과서, 민간 혁신 역량 최대 이용 위해 규제 최소화해야
- 편의점, 2개월 연속 백화점 추월…오프라인 유통 1위 넘본다
- 국내 은행권 당기순이익 15년째 제자리…선진국 절반 수준
- KB국민카드-밴사 간편결제 수수료 갈등 결국 협의 무산...협력진영 붕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