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서울대, 제21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 21기 수강생을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노년-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NH투자증권은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 21기 수강생을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노년-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21기 인생대학은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최병오홀에서 진행된다. 개강은 내달 18일, 수료식은 오는 11월 20일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8주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서울대학교 김성준 명예교수의 '바이오닉스와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를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으며, 서울대 조영남 교수의 '시진핑 시대 중국의 국가발전 전략', 성균관대 최재붕 교수의 '챗(Chat)GPT가 바꾸는 디지털시대', 조영태 서울대 보건대학원 교수 '미래를 바꾸는 인구'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바이브컴퍼니 송길영 부사장의 '빅데이터, 세상을 읽다'는 이번 21기 인생대학에서 처음 선보이는 강의이며, 서울대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24'를 종강특강으로 준비했다.
이번 21기 인생대학에서는 강의 외에도 와인교실 등 체험활동을 통해 수강생들의 친목 도모 시간도 마련돼 있다.
참가 신청은 영업점의 담당 관리직원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대상은 50~60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이 발송하는 자료와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