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문화재단-현대백화점 충청점, 청주문화나눔 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29일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청주문화나눔 후원식을 열고 미래 세대를 위한 지역 문화예술발전에 뜻을 모으키로 했다.
이미 비엔날레 프리뷰 전시 등 연계 행사를 추진하며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 개최를 위해 발 벗고 나선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향후 백화점 회원을 대상으로 한 문자 발송과 홈페이지, 앱 게시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청주=이주현 기자] 충북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29일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청주문화나눔 후원식을 열고 미래 세대를 위한 지역 문화예술발전에 뜻을 모으키로 했다.
이날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 개최를 위해 써달라며 1500만 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이미 비엔날레 프리뷰 전시 등 연계 행사를 추진하며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 개최를 위해 발 벗고 나선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향후 백화점 회원을 대상으로 한 문자 발송과 홈페이지, 앱 게시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김강진 점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청주의 문화적 환경 발전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청주문화재단 이사장인 이범석 청주시장은 "이번 기탁금은 문화예술로 달라질 청주를 위한 다양한 예술 프로젝트와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 개최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2012년 청주시 흥덕구에 개소한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다양한 기부와 봉사뿐만 아니라 지역 농산물 판매 캠페인, 공간을 활용한 전시와 공연, 예술 체험, 공예비엔날레 후원 등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들 볼까 두려운 '정당 현수막'…가이드라인 유명무실
- '병원비 폭탄' 두번 우는 범죄피해자들…지원제도 많지만 제각각
- [현장FACT] 민주당 의원들 단체로 당황하게 한 '이것' (영상)
- 김도훈, '무빙'과 함께한 사계절 [TF인터뷰]
- "제목 못 바꿔"vs"상영 막을 것"...'치악산'·원주시, 깊어지는 갈등[TF초점]
- '유니버스 티켓'·박진영 오디션…걸그룹 만드는 방송가[TF프리즘]
- 민간사업 경고등 켜진 GS건설, 영업정지 기간 가능한 사업은?
- 유류할증료 인상에 여행객 부담 증가…항공업계, 잇단 악재 겹쳐
- '고금리 직격탄' 현대캐피탈, 순익 뒷걸음질…독주체제 무너지나
- 잼버리 '수의계약' 업체 10곳 중 8곳은 전북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