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보험스토리 웹소설·에세이 공모전 시상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생명이 지난 28일 서울시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보험스토리 웹소설 및 에세이 공모전' 수상자 20여명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생명보험과 컨설턴트 업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바로 알리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지난 5월 개최됐고, '웹소설 부문'과 컨설턴트 '에세이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이 지난 28일 서울시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보험스토리 웹소설 및 에세이 공모전' 수상자 20여명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수상식에는 수상자 가족, 지인을 포함해 전영묵 대표, 박종문 자산운용부문장 사장, 정희수 생명보험협회장 등이 참석하여 수상자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생명보험과 컨설턴트 업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바로 알리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지난 5월 개최됐고, '웹소설 부문'과 컨설턴트 '에세이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컨설턴트 '에세이 부문'에는 10여 곳이 넘는 다양한 보험회사 소속의 컨설턴트들이 참여했다. 특히 보험업계 최초로 실시한 '웹소설 부문'에는 보험사기, 보험의 가치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룬 수백편의 작품이 응모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웹소설 부문 대상은 보험사기를 다룬 ‘SIU:범죄사냥꾼’ 작품이 공익성, 창의성, 흥미 요소 등을 높게 평가받으며 선정돼 상금으로 3000만원을 받았고 에세이 부문은 고객들과의 만남 속 깨달음을 다룬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 작품이 진정성과 참신함을 인정받아 대상으로 선정되면서 상금으로 500만원을 수상했다. 이외에 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등 총 50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쇼핑 방송 줄줄이 멈출 판…CJ온스타일, 송출 중단 통보
- 야산 트럭서 10대 남매 숨진 채 발견…'아버지' 체포했다
- “브라 속에 항상 망치 넣었다”…남극기지 여성 정비공 폭로
- '그래도 제주 갈래요'…추석 연휴 국내선 벌써 '만석'
- 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차량에 치인 20대 여성 끝내 사망
- 역사 속 '새로운 영웅' 등장? 페루 3000년전 유해 발굴 '강력한 지도자'
- 마트도 무서워서 못 갈 판…“사장 죽이겠다” 흉기 난동 벌인 40대男
- '日 수산물 걱정? 전 세계 수산물 먹지 마라'…英언론인의 '일침' 왜?
- “피자 사달라”며 발로 ‘툭’ 친 지인에게 흉기 휘두른 50대 구속
- 지갑 분실에 눈물 글썽이는 학생에게 '무료'로 태워준 고속버스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