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연인' 출연 예고…"소용 조씨, 더 흥미로워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MBC-TV 금토 드라마 '연인'에 등장한다.
소유진에 따르면, '연인' 시즌 1 후반부부터 소용 조씨의 활약이 시작된다.
소유진은 "인조의 총애를 독차지했던 후궁 소용 조씨"라며 "소용 조씨의 등장으로 극이 더욱 입체적으로 흘러갈 것"이라 밝혔다.
소유진은 '연인'의 김성용 PD와 인연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배우 소유진이 MBC-TV 금토 드라마 '연인'에 등장한다. 29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연을 깜짝 예고했다.
소유진은 한복 차림으로 사진을 찍었다. 그가 맡은 역할은 소용 조씨. 소유진에 따르면, '연인' 시즌 1 후반부부터 소용 조씨의 활약이 시작된다.
소유진은 "인조의 총애를 독차지했던 후궁 소용 조씨"라며 "소용 조씨의 등장으로 극이 더욱 입체적으로 흘러갈 것"이라 밝혔다.
소유진은 '연인'의 김성용 PD와 인연이 있다. 지난 2018년, MBC-TV 주말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로 김 PD와 호흡을 맞췄다.
한편 '연인'은 현재 가장 뜨거운 드라마다.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전쟁과 연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황진영 작가가 대본 작업에만 5년을 공들였다.
김성용PD의 탄탄한 연출력도 감탄을 자아낸다.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아름다운 영상을 담아냈다. 전쟁의 처절함, 애달픈 연인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버무렸다.
배우들도 훨훨 날고 있다. 남궁민은 모든 매력을 갖춘 남자 이장현 역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안은진은 강인한 성장형 여주인공 유길채 캐릭터로 사랑받는 중이다.
'연인'은 오는 9월 1일 방송된다. 길채는 예고 영상에서 직접 돈을 벌러 나섰다. 양반 신분에도 그릇을 만들어 판매한다. 반면 장현은 목숨 위기에 처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사진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