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오연수 관리법, 제철과일 샐러드 식사→순대에 소금도 NO(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수의 남다른 관리법이 공개됐다.
8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극과 극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본 손지창은 오연수에게 "오래 살 거야"라고 말한 후 냉장고 문을 열며 "달걀 후라이 먹을까"라고 했다.
오연수는 분식집에서도 순대를 소금에 찍어 먹으려는 손지창을 막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오연수의 남다른 관리법이 공개됐다.
8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극과 극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에 일어나 사과, 양배추, 당근을 통째로 갈아 만든 착즙주스를 마신 오연수는 제철과일에 부라타 치즈, 당근 잎을 올린 로 푸드(RAW FOOD)로 하루를 시작했다. 오연수는 "가열하지 않고 영양소를 최대한 살린 생채식 요리다. 당근 잎에 영양소가 굉장히 풍부하다. 여기에 얼그레이 티 가루를 뿌린다"고 말했다.
이를 본 손지창은 오연수에게 "오래 살 거야"라고 말한 후 냉장고 문을 열며 "달걀 후라이 먹을까"라고 했다. 오연수는 "그냥 이거 먹을봐"라고 했고 "어때? 얼그레이 향이 확 나면서 맛있지 않아?"라고 동조를 바랐다. 하지만 손지창은 "난 얼그레이 좋아하지 않아"라고 반응했다.
외출에 나선 후에는 손지창이 가고 싶었던 분식집을 찾았다. 오연수는 분식집에서도 순대를 소금에 찍어 먹으려는 손지창을 막았다. 손지창은 스튜디오에서 "차라리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라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후 오연수는 손지창이 콜라 한 캔을 먹는 것도 저지하려 했으나 결국 남편의 치팅을 허락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전 부치다 시누이와 눈 맞은 아내, 성정체성 깨달아” 막장 실화(고소한 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