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정다은 딸 눈뜨자마자 독서, 엘리트 DNA 남다르네(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조우종과 정다은 부부가 딸을 공개했다.
8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는 조우종의 딸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방송에는 조우종과 정다은 부부의 집안 모습이 담겼다.
조우종은 "우린 7살 차이, 결혼 7년 차, 7살 딸이 있다. 초반에 딸에게 내 얼굴 나와서 걱정했는데 점점 아내 얼굴이 나온다. 그제야 장모님이 안심하셨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아나운서 조우종과 정다은 부부가 딸을 공개했다.
8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는 조우종의 딸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방송에는 조우종과 정다은 부부의 집안 모습이 담겼다. 조우종은 “우린 7살 차이, 결혼 7년 차, 7살 딸이 있다. 초반에 딸에게 내 얼굴 나와서 걱정했는데 점점 아내 얼굴이 나온다. 그제야 장모님이 안심하셨다”라고 설명했다.
잠에서 깨어난 딸은 독서로 하루를 시작했다. 이를 보던 패널들은 “이 아이 뭐야? 대단하다”라며 감탄했다.
정다은은 아이 등원룩으로 크롭티를 선택해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했다. 정다은은 “15년간 아나운서의 이미지 안에 살다가 족쇄에 벗어났다”라며 “내 마음대로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점심시간이 되자 조우종은 식사도 거르고 일에 열중했다. 정다은은 딸 등원 후 아파트 단지에 함께 사는 육아 모임을 했다.
조우종은 “아내가 워낙 넉살이 좋고 해맑아 동네 할머니들도 다 알 정도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전 부치다 시누이와 눈 맞은 아내, 성정체성 깨달아” 막장 실화(고소한 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