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신규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 출시를 앞두고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퍼즈업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도록 대표 캐릭터인 '헤르피' 대형 풍선과 포토부스 등을 NC파크 입구에 설치하며 매 경기 관람객 1000명에게 '헤르피 풍선 머리핀'을 선물한다.
NC파크 1번 게이트 앞 메인 광장에는 미니 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고 참여자 모두 '퍼즈업 굿즈'를 선물로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는 오는 9월 5~10일 진행된다. 퍼즈업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도록 대표 캐릭터인 ‘헤르피’ 대형 풍선과 포토부스 등을 NC파크 입구에 설치하며 매 경기 관람객 1000명에게 ‘헤르피 풍선 머리핀’을 선물한다.
다이노스팀 스토어는 퍼즈업 테마로 운영되며 스페셜 유니폼, MD상품 등을 선보인다. 선수들은 퍼즈업으로 디자인된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9월 9일은 메인 이벤트 데이로 추가 이벤트가 펼쳐진다. NC파크 1번 게이트 앞 메인 광장에는 미니 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고 참여자 모두 ‘퍼즈업 굿즈’를 선물로 받는다.
엔씨는 당일 관객들에게 ‘헤르피 부채’ 1만 2000여 개를 제공할 예정이며 경기 중에 부채를 활용한 전광판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명-비명 ‘이재명 체포동의안’ 설전에…이상민 “모양 참 구차스러워”
- 야산 트럭서 10대 남매 숨진채 발견…범인은 아빠였다
- “변기소리 거슬려”…윗집 문틈에 수상한 액체 주입 ‘화학 테러’ (영상)
- “아무도 담임 안 맡으려 해”…주호민 아들 반 학부모들의 하소연
- 유승민 “尹 대통령, 오염수 방류 반대하는 국민과 싸우겠다는 것”
- 尹, 고성군·경주 산내면·칠곡 가산면 특별재난지역 선포
- 내년 657조 ‘긴축 예산’…2.8% 늘어 ‘역대 최저’
- “화나서”…소화기로 공중화장실 창문 부수고 車 내려친 여성
- 건망증·우울증 여성 뇌 속에 8㎝ 기생충 ‘꿈틀’
- 출산 가구에 주택자금 저리 대출 신설… 청년 교통비 30% 할인 ‘K-패스’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