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을 한 번에”···타이틀리스트, 유틸리티 아이언 출시[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3년형 유틸리티 아이언 2종 U505와 T20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U505와 T200 유틸리티 아이언은 높은 발사각, 향상된 볼 스피드, 견고한 타구감과 향상된 관용성으로 그린을 직접 노릴 수 있는 스코어링 클럽으로 설계됐다.
T200 유틸리티 아이언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날렵하고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과 페이스 전반에서 견고한 타구감과 빠른 볼 스피드로 투어급 퍼포먼스를 찾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3년형 유틸리티 아이언 2종 U505와 T20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U505와 T200 유틸리티 아이언은 높은 발사각, 향상된 볼 스피드, 견고한 타구감과 향상된 관용성으로 그린을 직접 노릴 수 있는 스코어링 클럽으로 설계됐다.
U505 유틸리티 아이언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수용해 블레이드 헤드가 더 짧아졌고, 기존 모델에도 적용됐던 맥스 임팩트(Max Impact Technology)가 한층 더 진화됐다. 맥스 임팩트는 얇은 단조 L-페이스와 구조 지지대, 그 사이에 고탄력 폴리머 코어까지 3가지 공법을 결합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만의 핵심 기술이다.
T200 유틸리티 아이언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날렵하고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과 페이스 전반에서 견고한 타구감과 빠른 볼 스피드로 투어급 퍼포먼스를 찾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2번(17도), 3번(20도), 4번(23도) 옵션으로 구성되며 커스텀 주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의 신제품 유틸리티 아이언 U505와 T200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자세한 문의와 구매가 가능하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쇼핑 방송 줄줄이 멈출 판…CJ온스타일, 송출 중단 통보
- 야산 트럭서 10대 남매 숨진 채 발견…'아버지' 체포했다
- “브라 속에 항상 망치 넣었다”…남극기지 여성 정비공 폭로
- '그래도 제주 갈래요'…추석 연휴 국내선 벌써 '만석'
- 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차량에 치인 20대 여성 끝내 사망
- 역사 속 '새로운 영웅' 등장? 페루 3000년전 유해 발굴 '강력한 지도자'
- 마트도 무서워서 못 갈 판…“사장 죽이겠다” 흉기 난동 벌인 40대男
- '日 수산물 걱정? 전 세계 수산물 먹지 마라'…英언론인의 '일침' 왜?
- “피자 사달라”며 발로 ‘툭’ 친 지인에게 흉기 휘두른 50대 구속
- 지갑 분실에 눈물 글썽이는 학생에게 '무료'로 태워준 고속버스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