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측 “성희롱·사생활 침해 인지→증거 수집, 선처 없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권은비와 관련한 성희롱 및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등 악의적인 게시물들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등에서 확인했다"며 "당사는 그 게시물에 대한 적절하지 않은 표현들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다수의 증거자료들을 수집하고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가수 권은비가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권은비와 관련한 성희롱 및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등 악의적인 게시물들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등에서 확인했다”며 “당사는 그 게시물에 대한 적절하지 않은 표현들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다수의 증거자료들을 수집하고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 악성 게시물에 대한 증거자료 수집 및 자체 모니터링을 적극적으로 하여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추후 악의적인 게시물 발견시 선처없이 대응 할 예정이다. 따라서 팬 여러분께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악의적인 게시물, 명백한 범죄 행위 등을 발견하실 경우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제보해 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마지막으로 저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인격권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팬 여러분께서도 반짝 반짝 빛나는 권은비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최근 ‘워터밤 여신’으로 떠오른 권은비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를 향한 각종 악플과 루머도 끊이질 않고 있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에서도 권은비의 몸매 사진 등을 합성한 사진과 영상으로 성희롱을 하거나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댓글들로 가짜 뉴스를 양성하는 등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일들이 빈번히 벌어지고 있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에서 여름에 걸맞은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핫 서머퀸’으로 주목받았고, 이후 지난해 10월 발매한 ‘언더워터’의 음원차트 역주행까지 이뤄냈다. 당시 ‘언더워터’ 유튜브 직캠 조회수는 하루 만에 300만회를 넘길 정도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기세를 몰아 권은비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발매하고 컴백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거부→자연치료 “나답게 살다 죽겠다”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그알’이어 논란 또 터졌다…SBS ‘스브스뉴스’ 유명 유튜버 영상 무단 사용 논란
- 김태호 “나영석 연봉 40억 기사에 MBC 호출 ‘흔들리지마’ 소리 들어” (요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