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장신영 子도 배우 되나, 연기 준비로 서울 생활 시작(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경준의 첫째 아들 17살 정안이 위풍당당 수학 점수를 공개한다.
8월 2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3회에서는 강경준 정안 정우 삼부자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은 첫째 아들 17살 정안의 친구들에게 정안의 학교생활과 관련해 궁금했던 점을 허심탄회하게 물어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강경준의 첫째 아들 17살 정안이 위풍당당 수학 점수를 공개한다.
8월 2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3회에서는 강경준 정안 정우 삼부자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삼부자는 정안의 절친들과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 그런 가운데 정안과 친구들이 정안의 수학 점수를 둘러싼 ‘수학 점수 폭로전’을 펼쳤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은 첫째 아들 17살 정안의 친구들에게 정안의 학교생활과 관련해 궁금했던 점을 허심탄회하게 물어본다. 정안의 친구들은 “정안이 학교에서 잘 자요”라며 밝혀 아빠 강경준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정안이 당황하기 시작하자 또 다른 친구는 정안의 난감해진 얼굴에 아랑곳없이 “정안이 수학 3점이잖아”라며 찐친 바이브로 정안의 수학 점수를 공개한다고. 이에 수학 점수가 오픈됐다는 사실보다 정확하지 않은 본인의 점수에 욱해 버린 정안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3점 아니고 17점이야”라며 자신의 수학 점수를 공식 인증해 웃음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5살 정우가 17살 형 정안을 똑 닮은 수리력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정우는 형 정안의 품에 사이좋게 안겨 고사리손으로 청귤 따기에 도전한다. 정안은 동생 정우에게 손바닥에 있는 5개의 청귤을 보여주며, “지금 몇 개 딴 거야?”라고 정우에게 깜짝 숫자 퀴즈를 낸다. 정우는 차분하게 청귤의 숫자를 세는가 싶더니 “9개”라며 엉뚱한 답변을 내놓는다. 이에 당황한 정안이 다시 개수를 묻자, 정우는 황급히 자리를 떠나며 답변을 회피해 수학 실력마저 닮은 12살 띠동갑 형제의 웃픈 우애를 자랑한다는 전언이다.
한편 강경준은 “정안이가 연기를 준비하고 있어서 서울에 있는 친할머니 집에서 생활하게 됐어”라며 연기 준비로 서울 생활을 시작한 정안이 부모님과 떨어져 살게 된 상황을 설명, 아들을 걱정하는 아빠의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한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난 그때 잘렸어야” 김혜은 서울대 음대→기상캐스터→배우, 이직 비결 공개(무장해제)
- 이경실 子손보승 한효주에게 연기 안 밀리네, ‘무빙’ 출연 근황 공개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전 부치다 시누이와 눈 맞은 아내, 성정체성 깨달아” 막장 실화(고소한 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