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선수들 직접 출동, 이마트 제주도 3개점에서 찾아가는 팬 사인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이마트에서 찾아가는 팬 사인회를 연다.
이번 찾아가는 팬 사인회는 제주도내 이마트 3개 지점(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에서 진행한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3일(일) 전북전에서 선수 애장품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에게 K리그 선수 파니니 트레이딩 카드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제주유나이티드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이마트에서 찾아가는 팬 사인회를 연다.
이번 찾아가는 팬 사인회는 제주도내 이마트 3개 지점(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에서 진행한다. 29일 이마트 신제주점(오후 8시~8시30분)을 시작으로 30일은 이마트 제주점(오후 8시~8시30분), 31일에는 이마트 서귀포점(8시~8시30분)에서 3일 연속으로 열린다. 찾아가는 팬 사인회에 참석하는 선수 명단은 행사 당일 구단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제주는 9월 3일(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28라운드 홈경기에서 '이마트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이마트 데이'는 1993년 이마트 창동점 개점 이후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이마트와 진행하는 행사로, 이날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찾아가는 팬 사인회는 후원사인 이마트와 윈윈(win-win)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과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이마트 데이'의 특별한 초대장이다.
참여하면 할수록 혜택은 더욱 커진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3일(일) 전북전에서 선수 애장품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제주도내 이마트 3개 지점 구매 영수증(8월 24일~9월 3일)을 지참해 경기 당일 방문하면 ‘제주리유저브쇼핑백’까지 받을 수 있다. (금액무관, 선착순 1,000명)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제주도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팬 사인회 참여자에게 K리그 선수 파니니 트레이딩 카드를 제공한다.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도는 우리가 뭘 하는지 전혀 몰라” 클롭 발언에…日 네티즌 “클롭은 단념이 빨라”
- ‘역시 돈이 최고야’ 사우디로 간 ‘스페인 최대 유망주’의 미친 연봉, 1년에 143억 번다!
- “SON이 있어서 쉽지 않겠지만” 토트넘, 이적시장 마감 전까지 ‘831억 베팅 가능?’
- SON 소울 메이트 공백 극복 방법은? “나에게 30골 넣으라면 어렵지, 결코 찾을 수 없지만”
- ‘SON의 새로운 파트너로 낙점!’ 토트넘의 웨일즈 신성 영입, ‘667억에 주면 안 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