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이승환, 인연엔터와 전속계약 "다양한 분야 활약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나인 출신이자 '보이즈 플래닛' 출연자인 이승환이 인연엔터테인먼트에서의 새 출발을 알렸다.
29일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이승환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무한한 가능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승환과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인연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으로 연기에 도전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기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연엔터테인먼트 "이승환과 인연 맺게 돼 기뻐"
그룹 원더나인 출신이자 '보이즈 플래닛' 출연자인 이승환이 인연엔터테인먼트에서의 새 출발을 알렸다.
29일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이승환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더불어 온리(ONLEE)라는 활동명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무한한 가능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승환과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승환이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환은 원더나인 출신이다. 그는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뽐내 주목받은 바 있다. 지난 7월에는 한국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다음 달에는 일본 팬미팅 '2023 이승환 팬미팅 뉴 챕터 인 도쿄(2023 LEE SEUNG HWAN FANMEETING NEW CHAPTER IN TOKYO)'를 진행한다.
이승환은 가수 온리로 활동할 예정이다. 그는 인연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으로 연기에 도전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기도 마련했다.
한편 인연엔터테인먼트에는 김지호 김희정 박정아 정재성 송지호 한지완 등이 소속돼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 고백...친구까지 끊어" ('미우새')
- 고준 "6년 짝사랑, 고백도 못 해봐"...상대 누구길래 ('미우새')
- 16세 정동원, 어느덧 남자의 향기...'독백' 예고
- 배우 김우빈, 팬 장례식장 찾아 조문…유족이 밝힌 미담
- 고윤정, 20대 여배우 기근 속 단비 될까
- 계속되는 방송 사고…'살림남2'·'놀토', 시청자에 사과
- 이청아, '연인' 합류 …남궁민과 세 번째 호흡에 모인 관심
- 추성훈 "아내와 키스 안 해... 스태미나 없다"
- 서울대·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김혜은, '프로 이직러' 비결은? ('무장해제')
- '무빙' 고윤정 "장난기 많은 류승룡, 첫 만남에 꽃다발 선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