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2023년형 유틸리티 아이언 U505·T200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3년형 유틸리티 아이언 2종 U505와 T20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U505 유틸리티 아이언은 세련된 헤드 디자인, 뛰어난 타구감, 높은 런치로 더 빠르고, 더 향상된 볼 비행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적격인 클럽이다.
새로운 T200 유틸리티 아이언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날렵하고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과 페이스 전반에서 견고한 타구감과 빠른 볼 스피드로 투어급 퍼포먼스를 찾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U505 유틸리티 아이언은 세련된 헤드 디자인, 뛰어난 타구감, 높은 런치로 더 빠르고, 더 향상된 볼 비행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적격인 클럽이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블레이드 헤드가 더 짧아졌고, 기존 모델에도 적용됐던 맥스 임팩트(Max Impact Technology)가 한층 더 진화됐다. 맥스 임팩트는 얇은 단조 L-페이스와 구조 지지대, 그 사이에 고탄력 폴리머 코어까지 3가지 공법을 결합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만의 핵심 기술이다. 최고의 타구감과 타구음, 최대 스피드를 이끌어 낸다.
새롭게 개선된 맥스 임팩트 기술에, 고밀도 D18 텅스텐을 사용해 더 낮고 정교하게 배치시킨 무게중심(CG) 등으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만의 견고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1번(16도), 2번(18도), 3번(20도), 4번(22도) 옵션으로 제공된다.
새로운 T200 유틸리티 아이언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날렵하고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과 페이스 전반에서 견고한 타구감과 빠른 볼 스피드로 투어급 퍼포먼스를 찾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2번(17도), 3번(20도), 4번(23도) 옵션으로 구성되며 커스텀 주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대 볼 스피드를 이끌어내는 맥스 임팩트 기술에, 페이스 중앙은 두껍고 바깥으로 갈수록 얇아져 빠른 볼 스피드와 투어 수준의 타구감, 압도적 거리 컨트롤을 제공하는 듀얼 테이퍼(Dual Taper) 기술 역시 유틸리티 아이언에도 그대로 적용됐다. 우주 항공 제조 공법에 사용되는 2000°의 정밀한 브레이징 공정 과정으로 불필요한 용접점을 제거해 무게중심이 더욱 정교해졌고, 일관된 샷 컨트롤을 제공한다.
신제품 유틸리티 아이언 U505와 T200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자세한 문의와 구매가 가능하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곳곳서 비명” 포항 어시장 1t 트럭 추락…운전자 “급발진” 주장
- 11호 태풍 '하이쿠이' 日 오키나와 향해 이동중…전국 비 계속
- “샤워기서 전기 느껴져” 듣고도 테이프만 ‘칭칭’…결국 투숙객 감전
- 잼버리 기부 물품 어디 갔나 봤더니...“창고에 쌓여 있어”
- 김해 야산서 10대 남매 숨진 채 발견…50대 父 긴급체포
- '회장님네' 김용건 "김영옥, '태권V'로 평창동 빌딩 사"
- 잼버리 후폭풍? 새만금공항 예산 500억 삭감…내년 착공 못한다
- 주호민 아들 학급 학부모 “아무도 담임 안 맡으려 해”
- ‘하이브리드’ 급부상, 글로벌 車 판도 바뀌나..전기차 주춤
- “조각상 모델 해줄래?” 10대 장애학생 집으로 부른 60대 강사가 한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