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즈업’ 출시 앞두고 창원NC파크 ‘퍼즈업’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규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 출시를 앞두고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퍼즈업'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행사로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퍼즈업' 대표 캐릭터인 '헤르피' 대형 풍선과 포토부스 등을 NC파크 입구에 설치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NC파크 1번 게이트 앞 메인 광장에서 미니 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 '퍼즈업 굿즈'를 선물로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퍼즈업’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행사로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퍼즈업’ 대표 캐릭터인 ‘헤르피’ 대형 풍선과 포토부스 등을 NC파크 입구에 설치할 예정이다.
매 경기마다 관람객 1000명에게 ‘헤르피 풍선 머리핀’을 선물한다.
다이노스 팀스토어는 ‘퍼즈업’ 테마로 운영된다. ‘퍼즈업’ 스페셜 유니폼과 MD 상품 등을 선보인다. 선수들은 ‘퍼즈업’으로 디자인된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9월 9일은 메인 이벤트 데이로 추가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관람객들은 NC파크 1번 게이트 앞 메인 광장에서 미니 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 ‘퍼즈업 굿즈’를 선물로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9일 관객들에게 ‘헤르피 부채’ 1만 2000여 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