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화사 캐릭터에 입혀질 싸이 시너지

김진석 기자 2023. 8. 29. 1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사
화사와 싸이의 합은 어떨까.

화사의 새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29일 자정 공식 SNS에 9월 6일 컴백하는 화사의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핑크 풍선에 둘러싸여 상큼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화사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간을 가득 채운 풍선은 알파벳으로 구성돼 신보와 어떤 연관이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번 컴백은 화사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2021년 발표한 싱글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지난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이다.

화사는 마마무 활동과 병행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2019년 싱글 '멍청이(twit)'를 발매했고 2020년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마리아(Maria)'를 발표하며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마리아'는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 건을 돌파, 가온차트가 인증하는 플래티넘 인증 마크를 받았으며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과 2020 Mnet 아시안 뮤직 어워즈 베스트 솔로 퍼포먼스 부문을 수상하는 등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