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배우 데뷔? ‘아씨두리안’ 카메오 촬영 현장 공개 (트랄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이 생애 첫 드라마 출연에 도전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진해성의 드라마 '아씨두리안' 카메오 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모두가 오글거리는 손발을 펴며 지켜보지만 진해성 본인과 일일매니저 나상도는 대만족한, 진해성의 '아씨두리안' 카메오 촬영 현장과 예상 밖 트롯 브라더스의 귀여운 연기 야망은 8월 30일 수요일 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모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진해성의 드라마 ‘아씨두리안’ 카메오 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트롯 브라더스와 함께 있을 때면 늘 장난기 넘치는 진해성이지만 이날만큼은 신인 배우의 자세로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이날 진해성은 평소보다 한껏 폼을 잡고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의 옆에서 운전대를 잡은 나상도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알고 보니 ‘트랄랄라 브라더스’ 맏형 나상도가 아끼는 동생 진해성의 배우 도전을 위해 일일 매니저를 자처했다고. 실제로 매니저 경력직인 나상도의 인터뷰 모습에 트롯 브라더스는 “전지적 트랄랄라 시점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잠시 후 슈트, 헤어, 메이크업까지 멋짐 풀 장착한 ‘진 배우’ 진해성과 ‘일일 매니저’ 나상도가 ‘아씨두리안’ 촬영 현장에 도착한다. 진해성은 예능과 사뭇 다른 촬영 현장 분위기에 초긴장상태가 된다. 하필 날씨도 폭염경보가 발효될 만큼 무더워, 진해성은 진땀까지 뻘뻘 흘린다. 이때 일일매니저 나상도가 진해성의 긴장감을 한 방에 날려주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드디어 시작된 진해성의 카메오 촬영. 진해성은 박주미, 김민준 등 주연 배우들과 함께 촬영을 하게 된다. 무더운 날씨에 진해성이 NG를 낼까 봐 2MC 장윤정X붐과 트롯 브라더스 멤버들은 가슴을 졸이며 VCR을 지켜본다. 폭염, 긴장감, 사투리 억양 등 진해성이 여러 장애물을 극복하고 첫 드라마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모두가 오글거리는 손발을 펴며 지켜보지만 진해성 본인과 일일매니저 나상도는 대만족한, 진해성의 ‘아씨두리안’ 카메오 촬영 현장과 예상 밖 트롯 브라더스의 귀여운 연기 야망은 8월 30일 수요일 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모두 공개된다.
사진=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9월 6일 컴백…핑크빛 뒤태 티저 공개
- 주이, 바위 위에 벌러덩…남다른 비키니 인증샷 [DA★]
- SM “라이즈 승한, 몸살 컨디션 난조…음악방송 녹화 불참” [공식입장]
- 버벌진트, ‘구여친’ 브브걸 민영과 컬래버…9월7일 컴백
- 고지용, ‘건강 이상설’에 입장 밝혔다…“♥허양임도 걱정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