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타이틀곡 ‘LET’S DANCE’ 일부 최초 공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he Move : Stree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붙였다.
더불어 비발디의 사계 '봄'을 샘플링해 첫 싱글의 첫 트랙을 산뜻하고 화사하게 장식하는 'Intro : Shangri-La', '동굴'의 포근한 어둠을 자기만의 세계로 해석해, 밝은 빛보다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노랫말을 담은 'Cave'까지 이채연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담은 3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채연의 독보적 컬러를 담은 타이틀곡 ‘LET’S DANCE’ 일부가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he Move : Stree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붙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채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이채연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변화무쌍한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LET’S DANCE’를 비롯해 ‘Intro : Shangri-La’, ‘Cave’까지 총 3개의 트랙 전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이채연의 싱글 1집 타이틀곡 ‘LET’S DANCE’는 뭄바톤 장르와 하우스 장르를 결합한 댄스곡으로 누구든지 어디서든 함께 춤을 추자는 가사를 통해 ‘퍼포먼스 퀸’다운 이채연만의 메시지를 전한다. 일부 공개만으로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기대감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비발디의 사계 ‘봄’을 샘플링해 첫 싱글의 첫 트랙을 산뜻하고 화사하게 장식하는 ‘Intro : Shangri-La’, ‘동굴’의 포근한 어둠을 자기만의 세계로 해석해, 밝은 빛보다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노랫말을 담은 ‘Cave’까지 이채연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담은 3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이채연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KNOCK’로 댄스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고, 음원 차트에서도 드라마틱한 순위 상승으로 정주행 신화를 쓰는가 하면, 음악 방송에도 재소환 되어 추가 활동을 펼치는 등 ‘차세대 케이팝 디바’로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The Move : Street’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