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서 '더 기프트 카니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가을 나들이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즌을 겨냥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더 기프트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팝업 콘텐츠를 통한 이색 재미부터 쇼핑의 즐거움까지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은 가을 나들이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즌을 겨냥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더 기프트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더 기프트 카니발은 9월을 맞아 신세계사이먼이 준비한 최대 오프라인 쇼핑 축제다. 전점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기프트 쇼핑 혜택을 제공하며 야외 공간에서는 푸드트럭 및 이색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의 식음(F&B) 체험 공간을 조성한다. 글로벌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진행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규 출시한 콜드브루 맥주와 '올드페리도넛'과 함께 개발한 도넛 페어링 상품을 선보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고객은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게임과 다양한 콘텐츠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다. '몬스터 에너지'에서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액티비티 게임존을 마련한다. 글로벌 F&B 브랜드 '리터스포트', '오트사이드', '리오마레'에서도 고객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각각 진행하고 포토존 공간도 준비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0월 3일까지 분수광장 일원에서 지역 유통사 최초로 '대한축구협회'(KFA)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연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함께 팝업을 열고 레이싱 게임 체험존, 포토존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매일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경기로운 랜드' 홍보관을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팝업 콘텐츠를 통한 이색 재미부터 쇼핑의 즐거움까지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가를 기업에 비유한 尹, 文정부 '망하기 전 기업' 직격
- 보안인재 10만 양성 내세웠지만…인적관리도 안돼
- 홈쇼핑 '블랙아웃' 도미노...송출수수료 갈등 터졌다
- 워크데이, 2024 회계년도 2분기 영업이익 480억
- 프리고진 잃은 '바그너' 운명은
- 신세계아이앤씨, 인텔과 손잡고 리테일테크 솔루션 확대 추진
- 씨유박스 얼굴인식 'e-KYC' SK증권 모바일 거래 적용…프리미엄 비대면 본인인증 사업 전개
- [알림] 2023 K-ICT 위크 인 부산 6일 벡스코 개막
- 넷앤드 HIWARE, 클라우드 상호운용성 TTA Verified 인증 획득
- [체험기]가벼운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965, 직접 사용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