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양나래 변호사, 이경규도 감탄한 텐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양나래가 이경규도 감탄한 저세상 텐션을 뽐낸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8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출연한다.
과연 8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아직도 잊지 못하는 불륜 사건은 무엇일지,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8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출연한다. 기가 막히는 이혼 에피소드부터 불륜녀로 몰린 황당 사건까지 진정한 ‘화풀이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양나래 변호사는 시작부터 남다른 텐션을 뿜어내며 등장한다. 화려한 언변과 함께 그의 심경을 대변하는 리얼한 표정에 이경규는 “표정 좋다. 표정이 화를 내”라며 감탄하기도. MC들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 양나래 변호사의 토크에 단숨에 매료된다.
이러한 MC들의 호응에 보답하듯 양나래 변호사는 분노 유발 불륜 토크를 쏟아낸다. 그야말로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들에 현장은 한숨과 분노로 뒤섞인다고. 이에 양나래 변호사는 이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궁금해할 안전한 소송 진행법도 잊지 않고 덧붙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8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아직도 잊지 못하는 불륜 사건은 무엇일지,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달콤 입맞춤
- 씨엘, 커넥트엔터와 파트너십 종료...“앞날 응원”
- ‘오당기’ 나인우X김지은, 렌 살해 배우 배종옥 확인…충격 실체
- ‘옥문아’ 조나단 “김숙 덕에 연예인병 완치...적금 넣는 중”
- 치과의사 이수진, 글로벌 호텔 사이트 피해 “마카오서 거지돼”
- 방탄소년단 뷔 ‘런닝맨’ 출격...“9월 10일 방송”
- ‘마스크걸’ 고현정, 우아美 폭발
- ‘동상이몽’ 조우종♥정다은 각방살이...“내 집인데 죄짓는 기분”
- 최예나, ‘BIAF 2023’ 홍보대사 선정[공식]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으로 전세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