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30명 본선 진출자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남자 12명, 여자 18명 등 총 30명의 본선 진출자를 확정지었다.
앞서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선이 뜨거운 열기 속에 개최됐다.
이날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선은 SBS스포츠 안현준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1차 평상복, 2차 체형복 및 장기자랑 심사가 이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선이 뜨거운 열기 속에 개최됐다.
이날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선은 SBS스포츠 안현준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1차 평상복, 2차 체형복 및 장기자랑 심사가 이뤄졌다.
특히 이색 지원자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전, 현직 아이돌을 비롯해 아이돌 트레이너, 대기업 연구원, 필라테스 강사, 요가 강사, 운동 트레이너, 색채 심리 분석사, 무용수, 치어리더, 농구 선수, IT 기업 및 외식업체 종사자 등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호주, 캐나다, 우크라이나 등 외국 국적의 참가자도 예선 무대에 올랐다.
1차 예선 평상복 심사에서 지원자들은 조별로 10명씩 무대에 올라 단체 포즈 후 각각 개별 포즈와 자기 소개를 했다. 심사위원 앞에서 떨리는 마음을 애써 감추고 자신감 있게 자신을 소개했다.
1차 예선에서 합격한 지원자들은 2차 예선 체형복 심사를 받기 위해 동일한 검정 체형복을 입고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랐다. 한 조당 5명씩 무대에서 개인별 워킹과 포즈, 장기자랑을 선보이고 개별 인터뷰를 가졌다.
지원자들의 장기자랑은 춤이 대세였다. 그중 지원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아이돌은 그룹 뉴진스였다. 뉴진스의 히트곡 ‘ETA’와 ‘슈퍼 샤이(Super Shy)’가 연거푸 흘러나왔고, 많은 지원자들이 음악에 맞춰 춤을 선보였다. 이 외에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핑크 베놈(pink venom)’을 비롯해 이효리의 ‘유고걸(U-go-girl)’, 에스파의 ‘스파이시(Spicy)’도 울려 퍼졌다.
춤 외에도 지원자들은 랩, 노래, 연기, 뮤지컬 등 엔터테이너 면모와 권투, 리본댄스, 현대무용, 요가 등 저마다의 장기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1, 2차 예선을 걸쳐 본선 진출자 명단이 공개됐다. 남자 12명, 여자 18명, 총 30명이 본선에 올랐다.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로 자리잡았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만큼 대한민국 패션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 열정을 가진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선발할 예정이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고양특례시, MASTER BUNNY EDITION(마스터바니에디션), COSBALL(코즈볼), JILLSTUART NEWYORK(질스튜어트 뉴욕), ASH(아쉬), NOLIE(노우라이), vunque(분크)와 함께하며, SBS미디어넷이 제작, 방송한다. 본선은 10월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달콤 입맞춤
- 씨엘, 커넥트엔터와 파트너십 종료...“앞날 응원”
- ‘오당기’ 나인우X김지은, 렌 살해 배우 배종옥 확인…충격 실체
- ‘옥문아’ 조나단 “김숙 덕에 연예인병 완치...적금 넣는 중”
- 치과의사 이수진, 글로벌 호텔 사이트 피해 “마카오서 거지돼”
- 방탄소년단 뷔 ‘런닝맨’ 출격...“9월 10일 방송”
- ‘마스크걸’ 고현정, 우아美 폭발
- ‘동상이몽’ 조우종♥정다은 각방살이...“내 집인데 죄짓는 기분”
- 최예나, ‘BIAF 2023’ 홍보대사 선정[공식]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으로 전세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