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韓서 쌍둥이 출산?...구준엽 "대부분 가짜뉴스" 직접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DJ 구준엽 씨가 아내 서희원 씨의 쌍둥이 출산설을 부인했다.
28일 구준엽 씨는 한 매체를 통해 "중국에서 보도된 아내 서희원의 쌍둥이 출산설은 가짜뉴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소후닷컴 등 일부 중국 언론들은 서희원 씨가 지난 20일 한국에서 비밀리에 쌍둥이를 출산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1996년 댄스 듀오 그룹 클론으로 데뷔한 구준엽 씨는 과거 타이완 배우 서희원 씨와 연인 사이였으나 각자 바빴던 활동 탓에 이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DJ 구준엽 씨가 아내 서희원 씨의 쌍둥이 출산설을 부인했다.
28일 구준엽 씨는 한 매체를 통해 "중국에서 보도된 아내 서희원의 쌍둥이 출산설은 가짜뉴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소후닷컴 등 일부 중국 언론들은 서희원 씨가 지난 20일 한국에서 비밀리에 쌍둥이를 출산했다고 보도했다. 구준엽 씨의 어머니가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구준엽, 서희원 부부는 결혼 후 마약설, 건강이상설 등 꾸준한 가짜뉴스들로 골머리를 앓아왔다.
한편 1996년 댄스 듀오 그룹 클론으로 데뷔한 구준엽 씨는 과거 타이완 배우 서희원 씨와 연인 사이였으나 각자 바빴던 활동 탓에 이별했다. 이후 20년 만인 지난해 3월 재회해 결혼에 성공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신혜성, '살림남2' 모자이크 굴욕…KBS 출연정지 인증
- '허위 뇌전증 병역 비리' 송덕호, 오늘(28일) 입대…"평생 속죄하며 살 것"
- 김우빈, 세상 떠난 팬 장례식 직접 찾아 조문...유족 "언니 여한 없을 것"
- 윤석화, 뇌종양 투병 고백 "항암치료 거부...나답게 살 것"
- 뉴진스, 미니 2집 활동 마무리…"예상보다 더 빨리 성과 이뤄 뿌듯해"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
- 국민의힘 내부 "이재명 관련 의문사 진상규명위 출범"...특검 얘기까지 [Y녹취록]
- 가격 앞에 장사 없다는데...세계 1위 중국 전기차 한국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