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글로벌 호텔 사이트 피해 “마카오서 거지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호텔 예약 사이트 문제로 고충을 겪었다고 밝혔다.
이수진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제 호텔방 633,850원 예약을 자기맘대로 취소해 오늘밤 잘 곳이 없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진이 이용한 사이트는 글로벌여행 숙박 예약 사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진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마카오에서 저는 거지됐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화려한 호텔 앞에서 망연자실하게 주저앉아있는 이수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수진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제 호텔방 633,850원 예약을 자기맘대로 취소해 오늘밤 잘 곳이 없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세상에 이런 일이 있나. 호텔 예약 컨펌 번호, 승인 결제 문자, 확정 이메일까지 다 받았다. 카드사에서는 취소하지 않았다고 하고 호텔 예약 사이트는 100% 카드사 잘못이라고 한다. 절대 본인들 탓이 아니라고 하는데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호텔 예약하면 망하나. 마카오엔 처음 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수진이 이용한 사이트는 글로벌여행 숙박 예약 사이트. 그간 일방적으로 예약 취소를 한 뒤 일부만 환불을 해주거나 연락을 피하며 배상하지 않으려 책임을 회피한 피해 사례가 다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진의 글을 본 누리꾼들은 “저도 법무팀에 자료 보내서 보상 받은 적 있다”, “그 사이트는 손절했다”, “환불도 안해주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더라”, “똑같은 일 겪고 다시는 이용 안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뷔 ‘런닝맨’ 출격...“9월 10일 방송”
- ‘마스크걸’ 고현정, 우아美 폭발
- ‘동상이몽’ 조우종♥정다은 각방살이...“내 집인데 죄짓는 기분”
- 최예나, ‘BIAF 2023’ 홍보대사 선정[공식]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으로 전세계 1위
- ‘안다행’ 月 예능 71주 동시간대 1위…정형돈X황제성, 고생 끝 먹방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X이현우, 화기애애 대본 리딩
- 처음이야, 정소민의 웃긴 얼굴(ft,30일)
- 장기용,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안방 복귀...“설렘 반 기대 반”
- ‘마음약해서’ ‘십오야’ 부른 와일드캣츠 임종임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