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내달 2일 4km 코스 ‘가족건강 걷기대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동작구는 건강한 걷기문화를 통해 가족·이웃과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제1회 사당5동 가족건강 걷기대회'를 다음달 2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까치산마을공원(사당동 산32-56)에서 오전 10시 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까지 열린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걷기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과 소통하며 건강한 운동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동작구는 건강한 걷기문화를 통해 가족·이웃과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제1회 사당5동 가족건강 걷기대회’를 다음달 2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까치산마을공원(사당동 산32-56)에서 오전 10시 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까지 열린다.
걷기대회 코스는 총 4km, 까치산마을공원을 출발점으로 △삼호아파트 옆길 △까치산체조광장 △까치산정상(반환점) △행림초 뒷길 △임당정공신도비 등의 순으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번 걷기대회에는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완주자는 자외선차단제 또는 텀블러 등 소정의 참가 상품이 지급되고 대회 후에는 경품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걷기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당5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걷기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과 소통하며 건강한 운동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쇼핑 방송 줄줄이 멈출 판…CJ온스타일, 송출 중단 통보
- 야산 트럭서 10대 남매 숨진 채 발견…'아버지' 체포했다
- “브라 속에 항상 망치 넣었다”…남극기지 여성 정비공 폭로
- '그래도 제주 갈래요'…추석 연휴 국내선 벌써 '만석'
- 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차량에 치인 20대 여성 끝내 사망
- 역사 속 '새로운 영웅' 등장? 페루 3000년전 유해 발굴 '강력한 지도자'
- 마트도 무서워서 못 갈 판…“사장 죽이겠다” 흉기 난동 벌인 40대男
- '日 수산물 걱정? 전 세계 수산물 먹지 마라'…英언론인의 '일침' 왜?
- “피자 사달라”며 발로 ‘툭’ 친 지인에게 흉기 휘두른 50대 구속
- 지갑 분실에 눈물 글썽이는 학생에게 '무료'로 태워준 고속버스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