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K-뷰티 체험 객실패키지·쇼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피부 관리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70%가 넘는 더 플라자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K-뷰티 체험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와 쇼룸을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피부 관리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외국인 관광객 체험 상품 중 올해 상반기 거래액 비중이 가장 높은 것은 K-뷰티(22%)였다. K-뷰티에는 성형외과, 피부과 외에도 미용 시술,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뷰티 서비스가 포함된다.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70%가 넘는 더 플라자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K-뷰티 체험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와 쇼룸을 기획했다.
이번 기획은 천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를 출시한 '메디컬오'와 함께한다. 이스라이브러리는 한방 특허 성분 '페이스 리액터'를 주로 사용한다. 페이스 리액터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성분으로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키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 개선 효과가 있다.
객실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과 이스라이브러리 오버나이트 마스크팩, 스킨케어 샘플 키트 4종,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쇼룸은 오는 31일부터 1년간 더 플라자 지하 1층에서 운영한다. 이스라이브러리의 천연 한방 화장품과 함께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숙면, 피부, 탈모 등에 좋은 스페셜 티와 한국 다과는 물론 미니 스파 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전통문화 체험이 가능한 고궁투어 패키지의 경우 외국인 투숙객 비중이 약 80%를 차지하고 있다”며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과 한국 문화 체험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이번 패키지와 쇼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가를 기업에 비유한 尹, 文정부 '망하기 전 기업' 직격
- 보안인재 10만 양성 내세웠지만…인적관리도 안돼
- 홈쇼핑 '블랙아웃' 도미노...송출수수료 갈등 터졌다
- 6개 광역자치단체 864개 정보시스템 민간 클라우드로 전환
- [알림] 2023 K-ICT 위크 인 부산 6일 벡스코 개막
- 넷앤드 HIWARE, 클라우드 상호운용성 TTA Verified 인증 획득
- [체험기]가벼운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965, 직접 사용해보니
- 삼성전자 스마트링 개발 속도…연동 앱 상표출원
- [에듀플러스-진학 정했니?]진로·학과 가이드 ⑥부동산학과, “부동산 경제·경영·법 등 공부…
- 삼각격자 구조 자성 물질서 양자상태 세계 최초 발견